먹튀사이트 제보는 먹튀제보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대가먹튀 bh-1004.com

TOTOHOT 41 559 1 1
인트로화면
대가먹튀 bh-1004.com(0)
사이트정보
사이트명 대가 사이트명 검색
사이트주소 bh-1004.com 사이트주소 검색
서버아이피 52.198.94.62 서버아이피 검색
네임서버 cloudflare
서버정보 Tokyo
피해금액 175만원
기타내용


먹튀야놀자 보증업체 대가이구요. 


대가 보증금 5천만원 예치


라고 먹튀야 놀자에 적어놧는데 이러네요?ㅋㅋㅋ


아침에 믈브 다저스랑 시애틀 두폴배팅하고 당첨되서


일어나서 환전할려고 사이트 들어갈려고하니 비번아이디 틀리답니다.


처음에 추천해준지인한테 얘기해서 문의햇더니 아이디가 아예 확인이안된다고?ㅋㅋㅋ 둘러 되네요


그러더니 무슨 토토사이트가 개발팀에 연락을해서


확인을 해본다는둥 개소리를 지껄이네요 ㅋㅋㅋ 핑계만대고 시간 끌더니


제 지인은 탈퇴까지 시켜버리고 제 연락도 아예안받네요


먹튀야놀자 보증업체라고해놓고 그냥 짜고치는듯


여러분들 요즘 힘든시기인데 이런 개입먹싸는 걸러야합니다.


조심하시구요. 대가 사용하고계신분들잇으면 지금 안쓰는게 맞을듯합니다.


대가먹튀 bh-1004.com(0)
대가먹튀 bh-1004.com(1)
대가먹튀 bh-1004.com(2)
대가먹튀 bh-1004.com(3)
 


41 댓글
톳튼험 06.08 17:23  
ㄷㄷ;
강산로 06.19 01:00  
모로쇠 에반디 ㄷㄷ
Allkill모두 06.22 13:09  
모른체 클라스 ㄷㄷ 진짜 너무하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 Lucky Point!

암어 06.22 16:45  
아쉅네여
흑우우우 06.22 22:04  
ㅜㅜ
정유민 06.27 16:57  
먹튀의 대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토토잠부 06.28 09:26  
진짜 ㅋㅋㅋㅋㅋㅋ
Allkill모두 06.28 17:01  
먹튀 씹오지네요..
페라리오너 07.01 12:33  
진짜 배째라는 식이네
앙토토잠부 07.02 18:36  
아쉽네여
뿡뿡이house1 07.02 22:19  
모른척 지렸다 ㄷ ㄷ ;;
마리호 07.03 12:45  
여기 저도 썼었는데
마스터리 07.05 13:51  
먹튀에 대가네요ㄷㄷ

Congratulation! You win the 44 Lucky Point!

토토스토리 07.06 23:24  
모른척 진짜 또라인가 ㅋㅋㅋ
드라마 07.08 15:15  
사람이가ㅡㅡ
미쓰리 07.09 19:50  
ㄷㄷㄷ..검증사이트도 잘보고 들어가야겠네요
여울 07.11 17:25  
진짜 검증사이트도 요즘 왠만하면 못믿겠어요..
노블노브리 07.12 16:36  
안타깝네요
노블팀 07.12 16:57  
굿
왕인 07.12 19:13  
먹튀 대가네요...
서버맨 07.15 17:55  
안녕하세요 메이져 8년차 사이트 S입니다
환전 실시간으로 진행
타사이트 이용중이신분 스포츠 배팅 배당이 월등히 좋으니까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서 이용하세요

첫가입 첫충전시 3+1 / 5+2 (첫충전 포인트 별도 지급)
기타 매일 매일 이벤트 (류현진 선발 이벤트,승무패 이벤트 등)
첫충 10% 매충 5%

다만 안전놀이터다보니 양빵배팅에 대해선 엄격히 제재하고 있으며
가입 코드는 신중하게 소수에게만 지급 해드립니다
가입 문의사항은 카톡 money5893
노블팀 07.15 19:09  
ㄷㄷㄷㄷ
노블노브리 07.15 20:35  
안타깝네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5 Lucky Point!

S63AMG 07.16 03:31  
너무하네..
흥덕 07.17 11:42  
먹튀 90프로네 요즘사이트들은
또속냐 07.17 18:48  
캬 대단하다
꼬꼬마친구들 07.18 08:59  
어마어마하구만
레알아자르르 07.19 14:25  
먹튀대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한폴 07.19 23:17  
모르솨해버리네..사이트는 토토핫 검증업체에서만해야긌네
달달이고수임 07.20 03:35  
극혐이노 ㅋㅋㅋㅋ
준식이 07.20 11:48  
모른척의 대가래 ㅌㅌ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38 Lucky Point!

동혀니맘 07.20 13:55  
먹튀사이트는진짜 없어져야되요..
제이플라워 07.21 00:18  
ㅋㅋㅋㅋㅋㅋ 먹튀대가
재민신 07.21 00:19  
나도 대가 썼었는데 ...
문똬이 07.23 12:23  
ㅋㅋㅋ진짜 먹튀의대가네여
부타닝겐 07.23 14:35  
어우
라마가좋아 07.24 12:00  
ㅋㅋㄱㅋㄱㄱㅋㄱㅋ개발팀에 연락ㅋㅋㅋㅋㅋ 힘내세용ㅠㅠ
이런데 믿거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4 Lucky Point!

흰소 07.31 02:37  
먹튀가 많네
뭘로하지 08.02 02:10  
나쁜놈들
RB71 08.11 23:32  
개놈 자석들 .....
류제선 08.15 15:46  
ㅎㅇㅌ
포토 사이트명 사이트주소 제목 피해금액 댓글
슈어맨,먹튀검증,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