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튀사이트 제보는 먹튀제보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YOU CAN DO IT 유캔두잇먹튀 YCD먹튀 ycd-1.com

TOTOHOT 18 102 0 0
인트로화면
YOU CAN DO IT 유캔두잇먹튀 YCD먹튀 ycd-1.com(0)
사이트정보
사이트명 YCD 사이트명 검색
사이트주소 ycd-1.com 사이트주소 검색
서버아이피 104.27.176.105 서버아이피 검색
네임서버 cloudflare
서버정보 US
피해금액 276만원
기타내용


오늘 국농 LG승 국야 기아10오바배팅했습니다 걍 먹튀당했고 이체내역한달치 처보내라네요 지들이


 경찰인줄아는 장애인 새키들입니다 양빵배팅이라길래 왜 양방인지 물어보니 또설명은 못합니다


그냥 지들 첫충10퍼라서 양방이라고 뇌절 존나합니다 배팅내역스샷은 너무 예상치도못한 부분


이라 차마 찍지 못햇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샷없어도 먹튀맞습니다 그냥믿고 거르세요 국내경기


배팅했는데 이거보고 지랄하면 무슨배팅해야됩니까 아!! 양방인정하면 이정도 돈빼주는거 일도아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은 무슨인정 시발새키야 어이가없네

18 댓글
서팀장 03.31 09:31  
ㅜㅜ
손지석 03.31 19:49  
심각...
토플토플 03.31 20:52  
ㅠㅠ
아수라특 04.01 20:24  
ㄳㄳ
한별 04.02 16:47  
설명도 못해 ㅋㅋㅋㅋ
대박사잍 04.02 20:00  
감사합니더
명품머니 04.03 12:09  
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아수라특 04.05 20:33  
ㅜㅜ
명품머니 04.06 11:58  
ㄳㄳ
헤라클 04.06 13:03  
asd
토플토플 04.08 22:51  
하...정말 화가난다
신팀 04.09 02:00  
아오 진짜 열받네
명품머니 04.09 13:36  
ㅠㅠ
호호아줌마 04.10 13:08  
안팀팀장 04.10 13:11  
안팀팀장 04.11 13:28  
유캔두잇 넌 할수있어 먹튀를 열받네
호호아줌마 04.15 20:54  
호호아줌마 04.16 18:28  
토토핫 채팅방